CYCLING TALK

Cycling Talk #28 [2012.09.28]

알 수 없는 사용자 2012. 9. 28. 07:57








"밤이나 낮이나 나는 두려울 정도의 긴장감으로 살아 간다. 

만일 내가 웃지 않는다면, 나는 죽고 말 것이다."

- 에이브러햄 링컨


"We the fearful strain that is on me night and day. 

If I did not laugh I should die."

- Abraham Lincoln



 "와하하하하하핫-" 언제나 호탕한 웃음 소리가 트레이드마크인 

스마일맨 김선욱 씨의 - 오랜만의 카카오톡 아침 인사가 도착했습니다. 

그런데, 조금은 비장함마저 느껴지는 에이브러햄 링컨의 한마디 사이로,

김선욱 씨의 입꼬리와 눈꼬리가 만나는 하회탈 미소가 떠오르는 건 왜일까요. 

오늘 하루, 고통도 두려움도 슬픔도 걱정도, 

웃음으로 풀어버리는 날이 되면 좋겠네요, 우리 모두요.